고객음용치료사례

게시판 상세
제목 [완치판정사례 강직성척추염]이동주(목포시 거주 40대 남성, 강직성척추염, 당뇨병 환우)
작성자 농업회사법인 에미네천년초(주)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0-01 01:39: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2

천년초효능사례 강직성척추염 완치 판정 글(목포시 이동주님, 40대)


2011년 봄에 갑자기 고관절과 허리의 통증으로 여러 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전남대 화순병원에서 고관절 활액막염 이라 진단받아 1달 동안 입원치료 하지만 호전되지 않고 퇴원하여 자택 인근 한의원, 한방병원으로 침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호전이 없자, 친척분의 도움을 받아 서울삼성병원 정형외과에서 고관절 척추 정밀 MRI를 촬영하였습니다. 천장 관절쪽이 이상하여 혈액검사 및 유전자 검사하였으며, 2012년11월 서울삼성병원에서 강직성척추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때 당시 염증수치가 정상인에 10배 정도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약, 주사치료 말고는 특별한 치료방법이 없다하여, 강동 경희대 병원의 유명하신 정형외과교수님을 방문하여 외래진료 받았으나 혹시 더 악화 될 경우 외과적으로 그때 만나자는 말씀과 함께 열심히 관리하라는 진단만 내리셨습니다.

그렇게 하여 집 근처 한의원과 한방병원에서 하루도 안 빼먹고 침 치료를 받았습니다. 조금의 호전은 보였으나 통증은 없어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던중 몸이 너무 힘들어 동네 사우나를 갔는데요. 거기에 강직성척추염에 좋다는 천년초 플랜카드가 걸려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천년초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였고 에미네 천년초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날 이 곳 홈페이지의 주인이자 농장주이신 이동규선생님과 통화하여 약속 잡고 2014년 6월 6일 천안으로 무작정 달려갔습니다. 거기서 이야기 듣고 천년초 중탕 한잔을 주셨습니다. 자가 운전을 할 때만 해도 허리의 통증이 심했는데 천년초 중탕을 추가로 한잔 더 복용하였더니 통증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처음엔 우연이라 생각했습니다.

동병상련의 고통을 받고 있는 분의 말씀을 들으니 심적으로 안정이 되었고, 그때부터 천년초 뿌리중탕을 지속적으로 현재까지 하루 3포씩 먹고 운동과 스트레칭도 지속적으로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조언으로 혈액검사를 하여야 한다고 하여 강북 삼성병원 류마티스 내과에 예약하여 혈액검사와 엑스선검사하고 교수님 면담하였습니다. 천장관절의 염증은 현재도 존재한다고 하였지만 염증수치는 정상이라고 하더군요.

천년초 뿌리중탕을 계속적으로 먹고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몸 관리를 하였습니다. 진통을 도저히 못 참을 때 복용 하라고 하신 진통제는 한 번도 복용을 안 하였으며 아직도 있습니다. 아마 버려야 할 거 같습니다.

최근 재진을 갔을 때 이상이 없고 전부 정상이라고 나중에 아프면 그때 진료하자는 진단을 받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지금도 천년초 중탕 하루에 3포, 아침 ,저녁으로 크림 바르고 하루에 두 번 분말 복용을 합니다. 현재 통증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탕 주문시 언제나 격려와 조언해주신 이동규선생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모든 환우분들에게 병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친구라 생각하고 열심히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관리하시다보면 언젠가는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시고 하루를 감사하며 즐겁게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복용 사례 이동주(목포시 거주 40대 남성, 강직성척추염, 당뇨병 환우)

2014. 5월에 다음 카페를 보고 전화 통화를 했고, 6월 6일 저희 집을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제가 "강직성척추염의 통증 정도와 엉덩이 천장관절의 통증 상태를 알 수 있는 몸 모든 경혈점 부위를 눌러서 안내해드렸고", 본인 또는 아내분이 마사지를 해야 할 "몸 부위의 중요부위를 재차 강조"해드렸습니다. *사람은 부부의 사랑의 기와 화평의 기가 세상에서 가장 센 기운입니다.*

병원 치료 확인과 약 복용 상태 그리고 현재 가장 통증을 많이 느끼는 부위의 해소 방안을 안내해주었으며, 저의 병 경력 상태와 현재 몸 상태와 강척환우가 꼭 해야할 생활 습관, 환경 등에 대해서 서로 방법을 강구했습니다.

허리의 상태가 좋지 않아 휴직 상태이고 여러 가지를 복용중에 있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당뇨병도 있어 혈당수치를 매일 관리를 해야 한다고도 했습니다.

저희 집에 방문하는 환우들에게는 거의 모든 내용이 한결같이 같은 방법입니다.

에미네천년초 소식 공지글에 적혀 있는 내용과 경혈점을 알려주고 목욕 욕법과 함께 마사지를 한달동안 꼭 해달라는 약속을 부탁드립니다.

방문해서 천년초 15년근 뿌리혼합중탕을 직접 수령한 후 집에 도착, 2일 정도 복용 후, 혈당이 올라간다며 전화를 주셔서 중탕을 반만 드시라고 알려주었고, 그렇게 2~3일이 지나자 혈당이 내려간다며 통화를 했고, 1주일 지나서 제가 전화해서 상태를 확인했더니... 당뇨 혈당 정상, 중탕 복용과 목욕 그리고 혈점 마사지 꾸준히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아내는 줄기뿌리 혼합분말을 복용하고 있고요)

보름이 지나고 난 후 몸 상태가 좋아지고 있다고 하며, 장모님에게 중탕을 선물하고 싶다며 주문하고 주소도 알려주어서 배송해드렸고요^^

10. 27(월) 전화가 왔습니다. 5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고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현재 복직을 해서 일을 하고 있는데 일을 하지 않을 때 보다는 조금 힘들다고 해서 “어떤 일을 하고 계시나요?” 질문을 하니 “사무를 보는 일”이라고 하여, 그럼 앉은 자리에서 발끝까지 힘을 주며 기지개를 하루 10번 정도 꼭 하라는 부탁과 함께 분말도 함께 복용하고, 발 마사지 기기를 사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주문 상담 전화

오전(아내) 01025768809

오후 2시(농장주) 01072118850

  1. 카카오톡 [에미네천년초]
  2. (21년전통, 아산 태삼황토농장)
  3. 메일 : star6719@hanmail.net

은행계좌 안내

  1. 우리 1005-002-764136
예금주:농업회사법인에미네천년초(주)